같이걸을까 게스트하우스

같이걸을까 게스트하우스 제주 올레 17코스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09/10/2021

이번주말에는 이호에서 놀기~

가온이는 롤러스케이트~

수영이는 킥보드~

가온이는 처음엔 바닥이 이상해서 안탄다고하다가.

어르고 달래서 타게했더니.

나중엔 나름 적응해서 잘타네~

이호에서 열씸히 놀고 이젠 방방으로~~

#제주도 #제주일상 #제주생활 #가온이네 #수영이네 #가온수영 #남매 #롤러스케이트 #킥보드 #이호태우 #이호태우해변 #말등대 #바람 #팡팡 #잘타고 #잘놀기

오늘은 하귀방파제에서 낚시하기~사람 하나 없는것이 잡기는 글른 듯ㅋ
24/10/2012

오늘은 하귀방파제에서 낚시하기~
사람 하나 없는것이 잡기는 글른 듯ㅋ

달집에서 얻어온 서귀포 감귤~:-)맛나게 먹을게욤~~^^
22/10/2012

달집에서 얻어온 서귀포 감귤~:-)
맛나게 먹을게욤~~^^

파노라마로 찍은 섭지코지 신양해변...
20/08/2012

파노라마로 찍은 섭지코지 신양해변...

전태경님이 보내주신 맥주안주들~~~감사합니다~~너무 맛있어서 주전부리로 다 먹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막..ㅎㅎ
19/08/2012

전태경님이 보내주신 맥주안주들~~~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주전부리로 다 먹어버리고 싶은 충동이 막..ㅎㅎ

손연재에 집중하는 게스트분들~ㅋㅋㅋㅋ
11/08/2012

손연재에 집중하는 게스트분들~ㅋㅋㅋㅋ

27/07/2012

집앞바다에서 두시간동안 깔끔하게 한치 3마리획득!!! ㅋㅋㅋ http://t.co/bfu5UxU8

지난번에 게스트분이 알려준 포인트에서 낚시중입니다.옆에 아저씨는 돔도 잡고 쥐치도 잡던데 우리는 이름도 모르겠는 잡어만 잡히는..ㅋㅋㅋ
25/07/2012

지난번에 게스트분이 알려준 포인트에서 낚시중입니다.
옆에 아저씨는 돔도 잡고 쥐치도 잡던데 우리는 이름도 모르겠는 잡어만 잡히는..ㅋㅋㅋ

KFC 비스켓 만들어 먹기~ㅋㅋ아웅 맛나~~~
24/07/2012

KFC 비스켓 만들어 먹기~ㅋㅋ
아웅 맛나~~~

21/07/2012

마당 고추나무에 대왕자벌래는 등장...ㅋ
생전 이리 큰 자벌래는 첨봄...대박...ㅋㅋ http://t.co/oehmAq11

516도로 숲터널입니다~~분위기 완전 짱!!!
15/07/2012

516도로 숲터널입니다~~
분위기 완전 짱!!!

13/07/2012

매미가 땅속에서 올라와 허물벋고 날개 말리는중...
같이걸을까 게하 마당에도 매미가 울겠네~ http://t.co/pV4jZkuk

Address

외도1동 569-2
Jeju

Alerts

Be the first to know and let us send you an email when 같이걸을까 게스트하우스 posts news and promotions.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used for any other purpose, and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Share

Categ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