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3/2012
케이프타운은 가을로 접어들었습니다.
지금은 여행하기 적당한 날씨입니다. 겨울에는 이곳은 춥고 비가 많이오는 계절이어서 활동하기 어렵지요.
골프를 좋아하시는 마니아님들은 이곳에 와보면 뿅 갈겁니다.
케이프타운을 방문하는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것을 약속드립니다.
더 궁금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 카페에 있는 "케이프타운 부시맨 쉼터"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