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NOW

JAPAN NOW 일본 현지 여행사로 연수 및 프라이빗투어, 드라이빙 가이드
メディアマーケティング 미디어 마케팅, 현지여행사, 연수 및 프라이빗투어, 드라이빙가이드.

여름의 정점. 치바현의 태평양 바닷가 구주쿠리 해안.
31/07/2025

여름의 정점. 치바현의 태평양 바닷가 구주쿠리 해안.

31/07/2025

느리고 싶었던 행복의 속도, 오제의 아침.
두 갈래로 나뉜 나무길 위로 안개가 흐르고,
발끝에 닿는 바람마저 조용했다.
이 고요함, 이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하며 다시 올 날을 기다린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507186997K

#오제국립공원 #행복의속도 #일본트래킹 #오제하이킹 #오제산책 #일본여행
#일본여행지추천 #오제습지 #나무데크 #감성여행 #트래킹코스 #자연여행

#감성사진 #일본풍경 #여행스타그램 #오제트래킹

예전부터 와 보고 싶은 오제습지는 후배가 전달해준 다큐 영화 "행복의 속도"를 실행에 옮겼다. 한국의 박혁지감독이 오제 늪지대 산장에 물건을 실어 나르는 실제 봇카상  "이가리시"씨를 주인공으로 그 주변 인물들과 그...
10/07/2025

예전부터 와 보고 싶은 오제습지는 후배가 전달해준 다큐 영화 "행복의 속도"를 실행에 옮겼다. 한국의 박혁지감독이 오제 늪지대 산장에 물건을 실어 나르는 실제 봇카상 "이가리시"씨를 주인공으로 그 주변 인물들과 그들의 삶을 다룬 영화지만 배경이 되는 오제 습지는 더욱 매력적이다.
개인적으론 트래킹을 사랑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도 만들겸 여름 휴가까지 묶어버린 애매모호한 여행이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걷고 있을때 건너편에서 오는 봇카상! 주인공 아가라시 상이다. 영화를 봤다고 인사를 그도 매우 기뻐한다..
일하는 중이라 사진 찍자는 얘기를 못했는데 후회가 된다.
내일 산장에서 다시 만나면 염치 불구하고 부탁해 보련다.
(주인공 아가라시씨가 등장하는 포스터 첨부.)

일하다 잠시 눈에 휴식이 필요해서.도쿄 여기 저기 산책 중.긴자 오래된 아파트, 신도쿄 빌딩, 멘터넌스 마친 미츠비시1호 미술관과 카페 1894, 도쿄국제포럼.
03/07/2025

일하다 잠시 눈에 휴식이 필요해서.
도쿄 여기 저기 산책 중.
긴자 오래된 아파트, 신도쿄 빌딩, 멘터넌스 마친 미츠비시1호 미술관과 카페 1894, 도쿄국제포럼.

나라(나라공원&동대사), 고베(포트타워, 사람과 방재 미래센터), 교토(금각사, 청수사), 오사카(도톤보리, 우메다 하늘정원, 시텐노지, 오사카성)불교 신자인 아버지를 위해 따님들이 마련한 3박4일 관서투어. 단독차...
25/06/2025

나라(나라공원&동대사), 고베(포트타워, 사람과 방재 미래센터), 교토(금각사, 청수사), 오사카(도톤보리, 우메다 하늘정원, 시텐노지, 오사카성)
불교 신자인 아버지를 위해 따님들이 마련한 3박4일 관서투어.
단독차량 이동으로 가능했던 짧지만 알찬 맞춤여행.

골든위크 풍경,  #후지산, #에노시마
06/05/2025

골든위크 풍경,
#후지산, #에노시마

1박 1인당 3~40만원의 고급 숙소에 묵으면서 어두워진 밤에 들어가 밥먹고 자고 조식먹고 체크아웃하는 여행사팀 고객들 보면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요즘처럼 4시면 어두워지는 일본 날씨 고려할때 관광은 10~오...
17/12/2024

1박 1인당 3~40만원의 고급 숙소에 묵으면서 어두워진 밤에 들어가 밥먹고 자고 조식먹고 체크아웃하는 여행사팀 고객들 보면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든다.
요즘처럼 4시면 어두워지는 일본 날씨 고려할때 관광은 10~오후3시정도. 끝내고 호캉스를 즐기는건 어떠신지.
다만 비즈니스 호텔에서 잠만 자는 목적이라면 제외.
사실 여행사 직원이 현지 거주자가 아니라 완벽하게 알리가 없다.
그들도 검색하고 블로그 보며 만드는 상품이 대부분이라.

배리어 프리 '오키나와'.고령자나 장애인이 여행하기에 불편 없는 오키나와를 일본정부관광청(JNTO)의 취재 협조로 만들어 봤습니다.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12056323Q
05/12/2024

배리어 프리 '오키나와'.
고령자나 장애인이 여행하기에 불편 없는 오키나와를 일본정부관광청(JNTO)의 취재 협조로 만들어 봤습니다.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12056323Q

16/11/2024

료칸에서 바라본 야경.
도쿄에서 2시간 치바현 조시해안.

02/11/2024

구글 로드뷰를 탐색하던 중 촉으로 찾아낸 식당.
천황께서 다녀갔으며 도쿄도민 입장에서 말도 안돼는 가격.
일본식 숙성회 또는 활어를 선택할수 있으며 오늘의 회 가운데 생선을 지정할수 있다.
파르르 떨고 있는 "강담돔"의 쫄깃한 식감.바닷가재 회를 먹고나면 머리를 가져가 미소시루를 끓여오고 거기에 남은 회를 넣어 샤브샤브로 마무리.
아타미 온천 가는 길이 더욱 즐거워졌다.

住所

Edogawa-ku, Tokyo

ウェブサイト

アラート

JAPAN NOWがニュースとプロモを投稿した時に最初に知って当社にメールを送信する最初の人になりましょう。あなたのメールアドレスはその他の目的には使用されず、いつでもサブスクリプションを解除することができます。

事業に問い合わせをする

JAPAN NOWにメッセージを送信:

共有する

カテゴリー